[고슴도치]_응치의 험난한 탈출기,

2012. 8. 15. 10:44고슴도치(귀염둥이 응치)

 

 

 

 

 

 

 

 

 

 

 

 

 

 

응치의 험난한 탈출기,

 

 

집 밖으로만 나오면 숨을곳만 찾는 응치에게 토시는 기가 막힌 피난처입니다.

근처에 토시만 있으면 그쪽으로 슬글슬금 다가섭니다.

 

 

 

 

 

토시 근처를 배회하다가 쏙~ 토시속으로 피난을 갑니다 ㅎㅎㅎ

 

 

 

 

 

토시는 양쪽으로 구멍이 있기에 반대쪽에서 응치가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여기서 깨물어주고 싶을 만큼 귀여운 응치를 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토시 속에서 얼굴을 쏙~ 내미는 응치,

 

꾸욱~~꾸욱~~~

 

 

 

토시에서 벗어나려는 과정에서 밤송이로 변하는 모습입니다. ㅎㅎㅎㅎ

토시의 손목부분이 좁아서 제대로 밤송이로 변신도 못하고,ㅎㅎㅎㅎ

 

 

 

 

 

슬슬 밤송이모드해제, 다시 토시 밖으로 탈출을 시도합니다.

 

 

 

 

 

토시가 숨을 곳이라고 생각했는데 반대쪽이 뚫려있었다니, 이건 뭔가가 잘못되었어!!

그치~~!?? ㅎㅎㅎㅎㅎ

 

 

 

 

 

좁아서 밤송이로 변신도 잘 안되고,,ㅠㅠ

다시 탈출이닷!!!

 

 

 

 

 

토시에서 몸의 반이 빠져나왔습니다. 근데 이거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

 

 

 

 

 

몸을 비비꼬면서 허물을 벗듯이 토시에서 탈출하는 응치,

 

 

 

 

 

 

조금만 더 힘내렴, 이제 다 나왔단다, ㅎㅎ

 

 

 

 

 

토시허물을 벗어버리고 있는 응치, ㅎㅎㅎㅎㅎ

 

 

 

 

 

앗~!! 벗어났다!~~

휴~~~

ㅎㅎㅎㅎㅎ

 

근데,,,

 

 

 

 

 

왜 다시들어가려하는거니,,,,

 

ㅡ,ㅡ;;

 

 

 

 

 

힘들게 토시에서 탈출하고는 곧바로 다시 토시 속으로 숨어버립니다.

 

ㅡ,ㅡ;;

 

누굴위한 토시로부터의 탈출이었니??

그쪽으로 들어가면 반대쪽에 구멍이 또 있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

 

결국 이날 토시 속을 몇번이나 왔다 갔다 귀요미 짓을했답니다. ㅎㅎ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