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_은신처 마련이 시급한 응치,

2012. 8. 16. 09:36고슴도치(귀염둥이 응치)

 

 

 

 

 

 

 

 

 

 

 

 

 

 

 

은신처 마련이 시급한 응치,

 

 

 

변화된 환경에 적응하지 못하고 집 밖으로 나와있으면 밤송이 모드를 일관하는 응치,

 

 

 

 

 

새로운 환경에 눈치보는 응치에게 필요한건 은신처라 생각해서 마련해 주었습니다.

 

 

꾸~욱~~꾸~욱~~

 

 

 

 

은신처로 마련한 것은,,,,

방바닥에 굴러다니는 양말,,,

 

ㅡ.ㅡ;;

 

미안, 응치야~~

 

 

 

 

 

냄새나는 양말인지 도모르고 일단 숨을곳인줄 알고 파고드는 응치,

응치야, 그러는거 아냐,,,

 

물론, 내가 던져주긴 했지,,,,,

 

ㅎㅎㅎ

 

ㅡ,ㅡ;;

 

ㅎㅎㅎㅎ

 

 

 

 

 

이런 귀요미 포즈나 나올 것 같아서 양말을 살짝 던져 주었는데, 역시나 나오더군요,,

 

응치야

미안,,

그래도 귀엽단다, ㅎㅎㅎㅎㅎ

 

 

 

 

 

양말 입구가 좁아서 바둥바둥 거리며 들어거려는 응치,

옆에서 보면서 한참을 웃었습니다.

 

 

 

 

 

잘 안드러가지자 잠시 쉼호흡으 하려는지 밖으로 나왔습니다.

 

 

 

 

 

응치야~ 조금 힘을 더 내보렴, 드러갈 수도 있을 것 같아. ㅎㅎㅎ

 

 

 

 

 

 

쉼호흡을 하고 다시 양말 속으로 들어가려는 응치,,,

화이팅, 응치 너의 귀여움을 보!여!줘!!

 

 

 

 

 

양말 속으로 들어가려는 응치,

 

 

 

 

 

아무리 발버둥 쳐도 잘 안들어가지는 안타까운 현실,

사실 양말 속으로 쏙 들어간 모습을 보고싶었는데, ^^;;

 

 

 

 

들어가면서 주변에 인기척이 느껴지면 밤송이로 변하는 응치,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결국 이 모습이 양말에 숨은 최대의 모습이었습니다.

쏙 들어간모습을 못본게 아쉬웠지만 응치에게 양말을 은신처로 준비해준 것이 미안한 마음이 생겨서 집으로 넣어주었습니다.

 

응치야, 다음에는 좀 큰 양말로 시도??? 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