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_새로운 장소에서 숨을 곳을 찾는 응치,

2012. 8. 14. 09:24고슴도치(귀염둥이 응치)

 

 

 

 

 

 

 

 

 

 

 

 

새로운 곳에서 숨을 곳만 찾는 응치,

 

 

 

휴가 기간 동안 고향집으로 데리고 왔더니 응치녀석 새로운 환경에 영~ 적응을 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놀아 주고 싶어도 변화된 환경에 경계하느라 어디론가 숨으려고만 하네요~

 

 

 

 

 

아파트 난간에 시원한 바람이 불어와서 잠시 내려 놓았습니다.

 

 

꾸~욱`~~꾸~~욱~~

 

 

 

오늘도 비가 많이 오려나~~

창 밖을 보면서 무언가 생각하는 듯한 느낌 ㅎㅎㅎㅎㅎㅎㅎ

 

 

 

 

 

숨을 곳을 찾고 있는 응치,

낯선 장소에 놓여지자 이리~저리~ 숨을 곳을 찾고 있습니다.

 

 

 

 

 

창틀에 숨을 장소가 없는 것을 확인하고는 창틀 아래로 투신,,

 

 

ㅡ,ㅡ;;

 

 

 

 

 

 

다행이 잡았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엄칭이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응치의 핑크빛 속살,

응치야 ~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속살을 보여줘서 부끄러운지 더욱 열심히 숨을 곳을 찾고 있습니다. ㅎㅎ

 

 

 

 

 

근처로 집을 가져다 주니 손살같이 집으로 쏙~~ 들어가버리네요. ㅎㅎ

 

앞으로 5일 동안은 고향집에 있어야 하는데 어서 적응을 하면 좋겠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