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_응치야 이렇게 섹시해도 되는거니??

2012. 8. 6. 07:00고슴도치(귀염둥이 응치)

 

 

 

 

 

 

 

 

 

 

 

 

 

 

응치야 이렇게 섹시해도 되는거니?

 

오늘따라 응치가 요염한 표정을 자주 보여주었는데 그 모습들 중 금, 은, 동 순으로 세 장을 선별해보았습니다. ㅎㅎ

 

 

응치 섹시함 선발대회 동메달,

섹시한 발바닥, 세워진 가시 사이로 보이는 오동통한 발바닥이 응치의 귀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모습같습니다. ㅎㅎ

 

 

 

 

 

응치 섹시함 선발대회 은메달,

섹시한 혀로 유혹하는 듯한 표정, 입을 낼름거리며 섹시함을 물씬 풍기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응치 섹시함 선발대회 금메달,

요염한 포즈로 유혹하는 응치, 제가 선발한 가장 섹시한 포즈의 사진입니다.

아오~~ 귀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응치~ 귀엽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섹시한 응치와 함께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이 화이팅하길 기원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