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_새침함이 특기인 응치,

2012. 7. 27. 07:00고슴도치(귀염둥이 응치)

 

 

 

 

 

 

 

 

 

 

 

 

 

 

새침함이 특기인 응치,

 

날씨도 덥고, 몸욕한지도 어느정도 지난지라 응치 목욕을 감행했습니다.

 

 

워낙 씻는걸 싫어하는지라, 씻고난 다음에는 한동안 밤송이 모드입니다.

 

 

 

 

 

아가씨~~

씻는게 그리 싫으나??

 

 

 

 

 

한찬 밤송이인 관계로 천을 활용해서 응치녀석을 들었습니다.

요래 들어놓고 보니 귀엽넹.ㅋㄷ

 

 

로그인 안하셔도 누를 수 있답니다. ㅎㅎ 

 

 

 

 

녀석도 기분이 좋은지 피식 웃네요, ㅋㅋㅋ

 

 

 

 

 

손 위로 올라오면 똘망한 눈으로 언제나 도망칠 궁리만 하는듯 합니다.ㅋㄷ

 

 

 

 

 

밤송이 모드를 어느정도 해제했다 싶어 이제 본격적으로 놀아보기~

 

 

 

 

 

자네, 섹쉬한 고슴도치 처음보나??

ㅎㅎㅎㅎㅎㅎㅎㅎ

 

 

 

 

 

올록볼록 분홍빛 발을 찍고 싶었는데, 응치 잡으랴 사진 찍으랴, 잘 안잡혔네요, 언젠가 귀염귀염 발가락을 함참 담아봐야겠습니다.

 

 

 

 

 

응치야~그만좀 나부대로 얌전히좀 있으라~ 발가락 사진 찍구로~~

 

 

 

 

 

새침한 응치,

오늘따라 새침하면서 섹쉬한데, ㅎㅎㅎ

 

더운 날이지만 마음은 시원함이 가득한 날 되세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