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_거울속 자기 얼굴을 보고 놀라는 귀요미 응치,

2012. 8. 4. 08:49고슴도치(귀염둥이 응치)

 

 

 

 

 

 

 

 

 

 

 

 

 

 

거울속 자기 얼굴을 보고 놀라는 귀요미 응치,

 

응치 앞으로 거울을 가져다 주었더니 자기 모습을 보고 움찔 거리며 귀요미 짓을 하더군요, ㅎㅎ 

 

 

거울속 자기 모습을 본 응치,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합니다.

 

 

 

 

 

거울속 자기를 보더니 가시를 슥~~세웁니다. 귀여운것, 자기를 보고 가시를 세우다니, ㅋㄷㅋㄷ

 

꾸~욱~~ 꾸~~욱~~

 

 

 

다시 거울을 보는 응치,

 

 

 

 

 

자기 모습을 발견하고 다시 가시를 세우는 응치, ㅎㅎㅎ

 

 

 

 

 

누구냐, 넌?

 

 

 

 

 

자신의 모습을 보고 가시를 계속해서 세우는 모습이 왜이리 귀엽던지. ㅋㄷㅋㄷ

 

 

 

 

 

응치야~ 거울 한 번 보자~~

 

 

 

 

 

빼꼼히 얼굴을 들어서 거울을 보려하는데,,

설마 거울보기가 무서운것이냐???

ㅎㅎㅎ

 

 

 

 

 

매력덩어리 응치, 거울속 자신의 모습을 눈치를 채며,

 

 

 

 

 

슥~~ 가시를 세우는 귀요미, ㅎㅎㅎㅎㅎ

 

 

 

 

 

가시 그만 세우고 이리 온나~~

 

 

 

 

 

자기 모습을 보고도 밤송이가 되는데, 내 손이 갔을 때 가시를 안세울리가 없지,,

ㅡ.ㅡ;;

응치야, 너의 귀요미 모습에 취해서 우리가 안친하다는 사실을 잠시 깜빡했다. 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