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_한송이 꽃으로 변장한 응치,

2012. 8. 7. 09:03고슴도치(귀염둥이 응치)

 

 

 

 

 

 

 

 

 

 

 

 

 

 

 

한송이 꽃으로 변장한 응치,

 

 

 

우리 응치 씻고나면 언제나 밤송이 모드라 말려주는데 항상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밤송이모드일관인 응치, 수건으로 물을 말려주는데 수건 속에서 밤송이로 변해있는 모습이 꼭 꽃다발 같이 생겼더군요. ㅎㅎㅎ

나의 삶 속에서의 작은 선물 응치, ㅎㅎㅎ

 

 

 

 

 

선인장 꽃으로 변신한 응치,

ㅎㅎㅎㅎㅎ

 

꾸~욱~~꾸~~~욱

 

 

 

 

 

수건과 드라이기로 뽀송하게 말린 응치, 이제 좀 살만한가??

그나저나 너는 아느냐?? 네가 여자라는 것을??

씻는거 그래 싫어하면 남자들이 싫어한데이~~

 

 

 

 

 

응?? 나 여자였어/?

 

 ㅡ.ㅡ;;

 

 

 

 

 

정체성의 혼란으로 고민에 빠진거니?

너도 여자랍니다,~~

그러니 이제부터라도 씻는걸 좀 즐기자꾸나~~

ㅎㅎㅎㅎㅎ

 

 

 

 

 

응치녀석 씻는 것을 싫어해서 큰일이네요~ 물만 닿아도 도망치기 바쁘니, 어떻게 하면 물과 친해지게 할지 고민입니다.

응치야~ 내일은 오늘보다 씻는걸 좋아하는 여자가 되자꾸나~ 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