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_오랜만에 돌아온 집에 적응못하는 응치,

2012. 8. 22. 07:00고슴도치(귀염둥이 응치)

 

 

 

 

 

 

 

 

 

 

 

 

 

 

 

오랜만에 돌아온 집에 적응못하는 응치,

 

 

 

휴가기간 동안 집에 있던 응치가 자취방으로 돌아온날 놀아주려고 손을 내밀었뜨랬죠~

 

 

 

 

 

오랜만에 돌아온 집이 어색해서 그런지 방바닥을 잘 돌아다니지도 않더니 손을 내밀면송이로 변하네요~

 

꾸~욱~~꾸~욱~~

 

 

 

 

이리와보니라~

 

 

 

 

 

킁킁킁킁~~

 

ㅡ.ㅡ;;

 

 

 

 

 

내 향기를 잊었나 싶어서 손, 발을 이용한 감옥을 만들었습니다. ㅋㅋㅋ

 

 

 

 

 

그랬더니

밤송이모드로 슬금슬금 오더니,,

쿡!!!

 

ㅡ,ㅡ;;;

 

 

 

 

 

 

이녀석, 그러는거 아냐~~

 

 

 

 

 

뭘 잘했다고 기세등등인것이냐~~

 

 

 

 

 

손 위에서 탈출하려는 응치에게서 귀여운 핑크핏 뒤태를 발견했습니다. ㅋㅋ

 

 

 

 

 

응치야, 오늘도 역시 지켜주지 못해미안하다,

근데 뒷모습 왜이래 앙증맞니, ㅋㅋㅋ

1cm도 안되는 꼬리~  ㅎㅎㅎㅎ

 

 

 

 

 

응치야~ 빠른시일내에 자취방에 적응하자~

 

 

 

 

 

밤송이로 그만 변하고~!!!

 

쫌!!!

 

내일은 오늘보다 더 친해지길 기대하며, 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