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홀하게 아름다운 브리즈번 하늘 여행

2011. 12. 6. 07:00해외여행/호주


















호주탐험황홀하게 아름다운 브리즈번 하늘 여행 

호주 시드니에서 일정을 마치고 브리즈번으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비행기 창가에서 창밖을 바라보다가 감탄사를 연발했었습니다.
그 아름다움, 긴말이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스크롤 압박이 있을 수 있지만 그래도 꼭 다 내려보세요~
이뻐~~~~ㅎㅎ



제가 탄 콴타스 항공입니다.
촌놈이 시드니까지 가서 콴타스 비행기도 타보고 성공했습니다. ㅎㅎ
비행기를 타자마사 창쪽으로 바짝 다가서서 사진만 찍었었습니다.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그럴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쁘니까~






제 좌석이 B석이라 창가 바로 옆자리였습니다.
그 자리에서 창 밖을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다보니 A석에 앉으신 동료분이 바로 자리를 바꿔 주시더군요.
덕분에 저는 호주에서 잊지못한 하나의 추억을 더 가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산들 위를 넘실넘실 떠가는 뭉게구름~






산, 강줄기, 뭉게구름
아름답죠??

이제부터 브리즈번 상공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 사진은 좀 신기하더라구요~
하늘에 떠 있는 구름에 비행기 그림자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주변으로 빛 반사때문인지 무지개 빛갈이 비춰저 신기했습니다.






그죠??






브리즈번 중심가로 다가서고 있었습니다.






이곳이 다음에 여행할 장소입니다.
두근,
두근,






사진을 보고 있으니,,,
아~~
또~~ 보고싶습니다.

















우리 비행기가 착륙할 공항인가봅니다.
아니 벌써~~!!!






비행기의 그림자가 비치는 것을 보니 이제 착륙할 때가 되었나봅니다. ㅠ






조금만 더,
조금만 더.






쳇~!!






브리즈번의 하늘로의 여행이 너무나 짧아 아쉬웠는데 저의 아쉬움은 아랑곳않고 착륙을 해버리고 말더군요..ㅎㅎ
아쉬워라~

그래도 이렇게 사진으로 남아있어 사진을 보면서 그때의 느낌을 떠올리니 기분이 참 좋습니다.
제 글을 보는 분들도 제가 기분 좋게 느낀 사진을 보면서 같이 기분이 좋아지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