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_50일 된 아이 고개들고 사진 찍기,

2014. 3. 3. 07:00♥형제♥

 

 

50일 된 아이 고개들고 사진 찍기,

 

 

출산 후 조리원 이용 서비스에 만삭사진, 아이 50일 촬영이 있었습니다. 물론 촬영을 하러 가면, 100일 사진, 돌 사진 등의 상품소개로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하는 갈등이 생기기도 하지만, 어쨌든 덕분에 아이 50일 촬영을 스튜디오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우리 아이 50일 촬영을 스튜디오에서 하면서 50일된 아이가 고개들고 사진 찍는 방법에 대해서 알게되었고, 어 집에서 한 번 시도해보았습니다. ㅎㅎㅎ

 

 

 

50일, 이제는 고개를 들 때,

 

사실, 50일 된 아이는 힘이 없어서 엎드려서 고개를 드는 것이 어지간한 아이라면 힘든일인데, 간단한 방법으로 엎드려서 고개든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 방법은 구션을 이용하는 것으로 쿠션을 이불 아래에 넣고 아이를 그 위로 엎드리게 하니 어느정도 고개를 가눈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추천 감사합니다.

 

 

 

50일, 이제는 고개를 들 때,

 

먼저, 신경써야할 것은 워낙에 힘이 부족한 시기인지라 금새 옆으로 넘어갈 수 있기에 안전에 유의해야합니다.

 

 

 

 

 

 

50일, 이제는 고개를 들 때,

 

힘이 없어서 스스로 자세를 바꾸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옆에서 자세를 잡아줘야합니다.

그렇게 자세를 잡아주면 낑낑거리며 5초 정도 버티다 쿠션에 의지하는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50일, 이제는 고개를 들 때,

 

자세 잡아주고, 빨리 찍고,

자세 잡아주고, 빨리 찍고,

 

 

 

 

 

 

50일, 이제는 고개를 들 때,

 

50일 된 아이의 힘이 다해 자세가 흐트러지기 전에 타닥타닥 찍어야합니다. ㅎㅎㅎ

 

 

 

 

 

50일, 이제는 고개를 들 때,

 

몇 번 하다보며 자세 잡아준 것을 1초도 버티지 못하는 단계가 옵니다.

 

 

 

 

 

 

50일, 이제는 고개를 들 때,

 

아휴~ 우리아기~ 사진찍는다고 고생했어..ㅎㅎㅎ

 

 

 

 

 

 

50일, 이제는 고개를 들 때,

 

항상 누워있는 모습만 보다가 엎드려있는 모습을 보니 다 큰 것 같습니다.ㅎㅎㅎㅎㅎ

 

암튼 50일된 아이의 고개든 모습을 보고싶다면, 쿠션을 이용하면 볼 수 있다는 그런 간단한 내용이었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