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_아이의 손톱정리와 손싸개 꼭 필요한 이유,

2013. 12. 24. 07:00♥형제♥

 

아이에게 손톱정리와 손싸개가 꼭 필요한 이유,

 

 

 

 

 

얼굴에 상처난 우리아이,

 

밤사이에 누군가가 아이 얼굴에 상처가 냈습니다.

 

범인은 누굴까?

 

범인은 가족 중 하나겠죠?

아이의 엄마??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외삼촌?

 

범인은 누굴까 ?

점점 미궁속으로 빠져듭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아이에게 상처를 낸 범인은 바로, 제 엄지손가락보다 작은 우리 아이의 손이었습니다.

 

사건의 목격자는 없지만, 추리를 해보자면, 스스로 손이 제어되지 않는 1.5개월 된 아이가 손을 허우적 댑니다.

그러다 손사개로 싸여졌던 손이 손사깨 밖으로 빠져나왔고, 아이가 허우적되면서 본인 얼굴을 긁은 것입니다.

더군다나 손톱 정리가 안되어 있어서 더욱 상처에 노출되었던 것이죠~

100% 확신합니다.

 

아오~~ 속상해~~~~

 

 

 

 

 

우리 아이 얼굴에 첫 상처~~

 

재생이 빨라서 금방 아문다고는 하지만, 참 속상하더군요,

며칠이 지난 지금 많이아물었지만, 사진을 보고 있으니 또~ 속상하네요, ^^;;

 

암튼 이날 상처로 속싸개와 손톱정리의 중요함을 절실히 깨달았습니다.

 

 

 

 

 

 

영광스러운 첫번째 상처를 얼굴에 한 우리아이의 하품,,

 

예쁘네요, ㅎㅎㅎ

 

 

 

 

 

 

상처 반대쪽 얼굴, 귀여워~ 귀여워~~ ㅎㅎ

 

상처없는 얼굴은 이렇게나 예쁜데,,

암튼, 앞으로 손톱관리와 손싸개의 중요성을 다시금 알게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혹시나 예비 엄마, 아빠들도 손톱관리과 손싸개의 중요성을 미리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 얼굴에 상처 보는거 영~ 못할짓이더라구요..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