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_이효리 망고 CF 장소로 유명한 푸카쉘 비치

2013. 4. 6. 09:05해외여행/필리핀

 

 

 

 

 

 

 

 

 

 

 

 

 

 

이효리 망고 CF 장소로 유명한 푸카쉘 비치

 

푸카쉘 비치는 보라카이의 윗쪽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디몰 근처가 숙소인 분들은  트라이씨클을 타고 10분 가량 이동해야 하는 곳이며, 예전에 이효리가 CF에서 망고 광고를 촬영했던 곳으로 유명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푸카쉘 비치 입구의 상점과 트라이씨클 대기장소,

 

유면한 관광지답게 비치 입구에 화려한 상점(ㅎㅎㅎㅎ)들이 들어서 있으며, 우리나라 택시가 대기하는 것과 비슷하게 트라이씨클 대기장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그인 없이도 누를 수 있습니다. 꾸~욱~~

 

 

 

 

유후~ 나는야 바다를 낚는 강태공~

 

푸카쉘 비치는 700미터 가량의 해변으로 한번 휘~~둘러보는데 그리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 않습니다.

 

 

 

 

 

 

마눌느님, 넌 내손안에 있소이다,

 

이효리가 CF를 촬영했다는 장소인데 사진을 안찍을 수 있나요, ㅋ

현지 가이드의 설정 도움으로 마눌느님을 손 위로 올려보았습니다. ㅋㄷㅋㄷ

 

 

 

 

 

아내와 함께 하는 행복의 점프샷,

 

점프샷을 좋아라하는 저이기에 혼자서는 여러번 점프샷을 찍었는데 이제 둘이 되어 점프샷을 찍어봅니다.

그렇게 찍혀진 점프샷은 신혼여행의 수백장의 사진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이 되었습니다. ㅎㅎ

 

 

푸카쉘 비치가 이효리 CF촬영지로 유명한 장소이기는 하지만 보라카이는 어느 해변을 가도 옥색빛깔의 아름다움이 반겨주는 섬입니다. 

매번 신혼여행 장소를 포스팅할 때마다 드는 생각이지만 오늘도 느껴지네요,,

아~~ 또 가고싶다,,,,,,,,,,,

 

기분좋은 토요일입니다. 행복한 날들 되시길 바랍니다.

 

 

재미있게 보셧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