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조2]_전편과는 다른 느낌의 액션, 그리고 명품 이병헌

2013. 4. 1. 09:43Movie & Book

 

 

 

 

 

 

 

 

 

 

 

 

 

 

 

 

[지.아이.조2]_전편과는 다른 느낌의 액션, 그리고 명품 이병헌

 

개인적으로 지.아이.조1을 재미있게 보았기에 지.아이.조2는 많은 기대를 하고 극장을 찾았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전편과는 다른 느낌의 영화였고, 때문에 지.아이.조1의 연장선을 기대한 저에게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지.아이.조1에 등장하는 장비들은 광선포, 첨단 비행선, 훈련시스템, 바다속 기지 등 최첨단 장비들이 동원되어 우주전쟁 전단계 즈음이라고 생각되어졌다면, 지.아이.조2는 우주에서 밀리터리로 돌아간 느낌이었습니다. 몇몇 장면에서 첨단 무기들이 등장하지만 전편과 비교한다면 우주에서 밀리터리로 돌아간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첨단전을 더 좋아하기에 아쉬움이 있다는 것이지 지.아이.조2의 액션은 전편에 비교할 수 없는 즐거움을 줍니다.

영화 시작부 북한에 침투하여서 인질을 구출하는 장면, (미쿡 사람들 북한을 어떻게 생각하는건지,,,)

절벽 로프 액션 장면,

영화 후반부의 통쾌한 액션은 상당한 눈의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로그인 없이도 누를 수 있습니다. 꾸~욱~

 

[출처 : 다음 영화]

 

개인적으로 첨단 무기전에서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에서 이병헌(스톰 쉐도우 역)을 보는 것 자체로 상당한 즐거움이었습니다.

전편에서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악역 연기를 펼치면서 많은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면 이번에는 사연이 있기에 악역이 되었고 그 사연을 풀어가는 과정에서의 눈빛으로 말하는 연기가 단연 일품이었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작품성, 스토리 전개 등을 기대한다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액션블록버스터 영화의 줄거리는 권성징악의 줄기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고 이.아이.조2의 내용 역시 그것을 벗어나지 않습니다.

그러기에 살짝 부족함이 느껴지는 스토리를 이해합니다.

또 이러한 이러한 이해을 염두하고 영화를 볼 수 있는 분이라면 지.아이.조2 추천합니다.

려한 액션, 시원한 스케일, 우리나라의 명품 배우 이병헌의 세계를 향한 발디딤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지.아이.조2 예고편

 

[출처 : 다음 영화]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