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좋은 커피숍의 재치있는 출입 제한 문구

2012. 2. 28. 08:00일상의 다양한 이야기

 












분위기 좋은 커피숍의 재치있는 출입 제한 문구

경북 상주시의 젊은 사람들에게 분위기 좋은 커피숍을 묻는다면, "커피가게"라고 대답을 할 것입니다. 테이블이 6개 정도 밖에 안되는 작은 커피숍인데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분위기 좋은 클레식이 흐르고 언제나 웃는 얼굴로 손님을 맞아주어 주말에는 자리가 항상 만원인 그런 커피숍입니다. 

그런 곳에 출입이 제한된 사람이 있습니다.  궁금하시죠? ㅋ
그럼 분위기 좋은 커피가게의 모습과, 그곳에 출입이 제한된 재미있는 안내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꾸~욱~ 




커피가게 입구인데, 홍어 드시고 출입은 자재해 달라는 재미있는 문구가 있습니다. 입구의 문구를 보고는 무의식중에 옷 냄새를 맡아보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참고로 저 향수뿌리는 남자입니다. ㅋㅋㅋㅋ)





커피가게 장식의 대부분은 음악과 관련된 물건, 커피와 관련된 것, 그림, 인형으로 구성되어져있는데,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옛스러운 고급스움이 느껴지는 커피숍입니다.





커피가제 모습,





커피가게 모습,





커피가게 모습,





제가 마신 커피, 저도 커피 좋아하는 뉴욕커 같은 남자랍니다. (근데 커피 이름은 잊어버렸어요.ㅋㅋㅋ)





커피가게에 장식된 인형,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고, 냄새나는 손님이 없는 커피가게에서의 즐거운 티타임이었습니다. ㅎㅎ

그나저나 이번 사진은 아이폰으로 찍었는데, 폰에서 봤을 때는 느낌이 좋아서 감탄하면서 봤었는데 컴퓨터로 보니까 노이즈가 심해 그 느낌이 덜 한 것 같네요, 물론 실력이 부족해서 그런게 가장 크겠지만요.ㅋ

행복에 대한 갈증은 인간의 마음속에서 결코 사라지지 않는다. - 루소
오늘 하루 행복의 갈증을 해소하는 그런 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