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질녘 임한리 솔밭의 아름다운 풍경

2012. 1. 12. 07:00사진



















보은탐험해질녘 임한리 솔밭의 아름다운 풍경 

충북 보은군 탄부면 임한리에는 아름다운 경치가 일품이라고 알려진 솔밭이 있습니다.
저도 임한리 솔밭의 아름다운 경치를 담아보고 싶어 다녀왔습니다. 사실 새벽에 안개 자욱한 솔밭을 보고 싶었는데, 늦잠을 자는 바람에 그 모습을 담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대로 포기할 수 없어 해질녘의 솔밭을 담기로 마음먹고 다녀왔습니다.


▲ 임한리 솔밭
늦잠으로 인해 안개 자욱한 풍경을 담지 못한 것이 아쉬웠지만 해질녘의 솔밭도 보기가 좋았습니다.
참고로 가을에 이곳을 방문하면 사진에서 오른쪽에 보이는 들판에는 해바라기가 가득한 해바라기 밭을 볼 수도 있습니다.




▲ 임한리 솔밭
촬영모드를 변경해가면서 찍어 사진마다 다른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지점에서 눈이 왔을 때의 모습이 너무 궁금해져 눈이 오면 꼭 한 번 더 다녀올 예정입니다.




▲ 임한리 솔밭
제가 사진기의 노출을 만질줄 몰라 전체적으로 사진이 어둠게 나온 것 같습니다. 멀고도 험한 노출의 길,ㅠㅠ




▲ 임한리 솔밭
솔밭 주변에는 산책을 할 수 있는 코스가 있으며 그길을 걷다가 흔들리는 갈대 모습과 솔밭을 함께 담아보고 싶어 찍었는데, 어설픈 설정샷이 나와버렸습니다. ㅎㅎ




▲ 임한리 솔밭




▲ 임한리 솔밭
솔밭 뒤로 보이는 것은 충북의 알프스라고 말하는 구병산의 모습입니다. 지금 사진을 보면서 이렇게 아름다운 구병산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 이것 한 장 뿐이라는 것인 아쉬웠습니다. 뭐 다음에 눈올 때 또 올거니까 그때는 구병산의 모습도 실컷 담아봐야겠습니다. ㅎㅎ

오늘 하루도 즐거운날 되시길 바랍니다. ^^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