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여행에서 볼 수 있는 재미있는 모습 - 2편

2011. 7. 6. 07:05해외여행/중국














여행의 즐거움은 우리와는 다른 그곳의 문화를 경험하는 것이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 생각합니다. 
넓고 넓은 중국의 극히 일부분만 보았지만 참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제가 경험한 우리나라에서 볼 수 없는 중국의 모습을 사진으로 보여드리려고합니다. 주관적인 입장에서 해석하고 작성한것이니 염두해주시길 바랍니다.

중국여행에서 볼 수 있는 풍경 - 2편 시작하겠습니다. (
1편이 궁금하시다면 ==> http://think-5w1h.tistory.com/81)





예로부터 남녀구별이 확실한 중국




중국은 남녀 구별이 확실하다고 합니다. 위 사진에서 왼쪽사진에서 바닥에 큰 사각형은 남자가 생활하는 방이고 작은 사각형은 여자가 생활하는 방입니다. 또 오른쪽 사진은 바닥이 사람'인'를 쓰고있는 형태로 남자들이 지나가는 길이라고 합니다.
요즘 이러면 어디가서 돌맞겠죠? *.*


 


빨래건조대가 필요없는 중국




중국은 집집마다 긴 대나무를  베란다에 걸어 빨래를 많이들 마리더군요. 비가 많고 습한 기후때문에 바람이 불거나 해가 비칠때면 대나무에 빨래를 넌다고 합니다. 항상 베란다에 빨래가 널려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심지어 속옷까지 널어두는 사람들도 여럿이 있었습니다. ^^;;





                   로그인 없이 손가락 꾹 누를 수 있습니다. 꾹~~!!!








건물이 한국의 건물들과 다른 중국




건물모양들이 한국의 건물들과는 달랐습니다. 또 발전하고 있는 도시는 공사를 하고 있는 곳이 많았습니다. 공사하는 곳이 많아서 볼때에는 지저분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또 가도가도 끝이 없이 집둘이 오래도록 빽빽하게 있었습니다. 심하게 답답함이 느껴졌었습니다. 워낙 사람이 많은 나라이니 집들도 빽빽한 것 같습니다. 








물이 많은 중국




어딜가나 강줄기가 흘렀습니다. 이때문에 습기도 많은것 같습니다. 근데 둑이 낮은 곳이 많아 비가 많이오면 위험할 것 같은데 올여름 여름에 장마피해 없이 잘 보내기를 바랍니다.







 

야경이 아름다운 중국




이건 사진으로 설명하기 너무 아쉽습니다. 강을 좌, 우로 나누어 한쪽은 현대식건물로 반짝이고 다른 한 쪽은 오래된 건물들이 반짝이며 야경을 만들어주고 있는데 정말 아름답습니다.






연애하기좋은 곳 중국




경치가 좋은 곳이 많으니 연애하는사람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어딜가나 짝을 이루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비단 중국사람뿐만아니라 세계각구의 연인들이 사랑을 키워가는 장소였습니다.
예쁜사랑 오래하세요. ~~~





제가 중국을 여행하고 바라본 것에 제 주관적인 해석을 해 보았습니다. 넓고 넓은 중국에서 제가 본 것이 극히 일부분이었지만 그 일부분만을 보았어도 볼거리가 많은 여행이었습니다. 
참 볼거리 많은 나라인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또 가고싶네요..^^;




                        재미있게 읽었다면 추천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