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_목욕이 좋아!

2014. 3. 9. 07:00♥형제♥

 

[육아일기]_목욕이 좋아!

 

 

대부분 아이들은 물은 좋아한다고 하는데, 우리 아이도 목욕을 할때면  방긋거리며 좋아합니다.

오늘은 우리 아이 목욕을 소개하려합니다. 목욕이 주제이다보니 나체신이 있어 스티커 처리했습니다. ㅎㅎㅎㅎ

 

 

 

아이가 가장 부러울 때??

개인적으로 우리 아이가 가장 부러울때가 목욕할때입니다.

맞춤형 욕조에 따끈한 물 받아주지,

가만히 앉아 있으면 향기 좋은 비누로 씻겨주지,

씻으면서도 물장구 치면서 놀지,

다 씻고 나면 새옷으로 갈아입혀주지,

녀석, 좋~~겠~~다~

 

 

나 돌아갈래~~~~~

 

 

추천 감사합니다.

 

 


목욕이 좋아!

 

목욕은 수유 하기 바로 전에 하고, 목욕 후 수유를 하면서 아이를 재웁니다.

규칙적으로 하다보면 아이가 목욕 후 우유를 먹으면 자야한다고 인식을 한다네요~

지금까지 상황으로봐서는 일리가 있는 말인것 같습니다.

 


 

 

 

 

목욕이 좋아!!

 

비누칠을 하고나면 욕조에서 5분~10분 정도 놀게 두면, 욕조안에서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암튼 물장구도 치며 잘 노는 모습이 예쁘딥니다. ㅎㅎ

 

 

 

 

목욕이 좋아!

 

신생아때는 세수대야보다 살짝 큰 고무다라이에서 목욕을 해도 작다고 못느겼는데, 이제는 고무다라이로는 어림도 없이 자라버렸습니다. (나름 100일 넘긴 아이임!!!)

무럭무럭 자라서 어서 아이용 욕조에서 벗어나길 바래봅니다. (사실, 목욕을 안방에서 하는데, 욕조에 물받아서 옮기는거 무겁다는,,ㅋ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