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만난 3마리의 고양이, 왜 내 눈을 피하니?

2012. 9. 27. 07:30사진

 

 

 

 

 

 

 

 

 

 

 

 

 

 

 

하루만에 만난 3마리의 고양이, 왜 내 눈을 피하니?

 

어쩌다 지나가는 길에 고양이를 만이 만난 날이었습니다. 고양이를 좋아라 하는지라 요래~조래 사진을 찍었뜨랬죠,

헌데, 녀석들 표정이 다들,,,,

 

ㅡ,ㅡ;;;

 

 

 

처음 만난 고양이 일단 눈을 내리깔고 시작합니다. ㅋㅋ

 

예쁘게 찍어줄께 웃어보렴,,,

 

 

 

 

 

쌩~~

 

ㅡ,ㅡ;;

 

 

 

 

앞에 내가 있는데도 미동도 하지 않고 멍때리는 고양이,,,,

 

여보세요~~ 거기 누구 없소~~ ♬~~~

 

야옹아~~눈 한 번 마주쳐다오~~

.

.

.

쌩~~

(그나저나 이고양이 꽤나 귀엽네요, 아옹~~)

 

 

 

 

 

다음으로 만난 검은색 고양이,

처음에는 등만 보였뜨랬죠,,

 

등 뒤로 살금살글 다가서니,,

 

 

 

 

 

휙~~ 돌아봐주는 센스쟁이 검은고양이, ㅎㅎ

 

오늘 고양이와 눈 마주치기 어려운데,,

 

녀석은 정확히 저를 보고 있었습니다. ㅎㅎㅎ

 

 

 

 

나를 봐준 고양이기에 기분좋아서 클로즈업 한컷,,

근데 그 눈빛,  나를 보는거 맞지?? 왜 다른 곳을 보고 있는 것 같지,,,;;

 

하루동안 몇 마리의 고양이를 만났는데, 하나같이 눈 마주치기가 어렵더군요,

생선이라도 한 마리 던져줬어야 하나??

 

ㅋㅋ

 

암튼 귀요미 고양이를 많이 만나서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