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쇼]_비행기로 그리는 아름다운 그림

2012. 9. 22. 09:41사진

 

 

 

 

 

 

 

 

 

 

 

 

 

 

비행기로 그리는 아름다운 그림,

 

올해 언젠가 우리 동네에서 진행된 에어쇼의 모습 중 핸드폰에 저장된 몇 장의 사진을 소개하려 합니다.

 

 

어떻게 하늘에서 저렇게 간격을 맞추어서 날 수 있는지, 마냥 신기했습니다.

 

 

 

 

 

어린시절 최수종 주연의 파일럿이라는 드라마를 보고 파일럿을 꿈꿨는데, 괜시리 그때가 떠오르네요, ㅋㅋ

 

 

꾸~욱~~꾸~~욱~~

 

 

 

8대의 비행기가 만든 낮에 뜬 별, 

 

 

 

 

 

비행기로 그리는 하늘의 하트,

왜이리 희미한지, 현장에서 보면 선명히 잘 보이는데, 아쉽네요~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입니다.

함께 모여서 비행을 하다가,,,

 

 

 

 

 

슝~~ 갈라지는 모습,

 

 

 

 

 

여기 저기서 박수치고 난리가 났던 장면이었뜨랬죠,

 

 

 

 

뜬금없지만 에어쇼를 보고 잠시나마 어린시절 파일럿의 꿈을 돌이켜보는 시간이었습니다. ㅋㅋㅋ

 

기분좋은 토요일입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시간 남으면 아래 손가락도 꾸~욱~~ 부탁드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