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_2층 집이 싫다고 해서 리모델링 해주었더니,,

2012. 9. 8. 09:46고슴도치(귀염둥이 응치)

 

 

 

 

 

 

 

 

 

 

 

 

 

 

2층 집이 싫다고 해서 리모델링 해주었더니,,

 

 

응치를 위해 마련된 2층집,

이걸 만드는 동안 녀석이 1~2층을 오르락 내리락 하는 귀여운 모습을 상상하며 즐겁게 만들었습니다.

(1층에는 화장실, 쳇바퀴, 밥, 1층에는 은신처와 물을 배치해서 1~2층을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배치했습니다.)

 

 

 

 

 

헌데 응치녀석 2층집으로 입주하자마자 탈출을 감행하고,,

ㅡ,ㅡ;;

 

 

 

 

 

결국 떨어지고,,

 

 

 

 

 

혼자서는 2층으로 올라가지 않기에 제가 올려두었더니 아래층에 은신처와 밥을 찾아 한참을 2층에서 두리번 거리다 결국 제가 만든 계단을 활용하지 못하고 연신 먹었뜨랬죠,,,

 

문제는 계단이었는데, 이번에 만들어진 계단이 응치녀석이 이용하기에는 힘든 계단이었습니다.

그래서 힘들게 만든 2층집이지만 응치의 편안한 주거공간을 위해 다시 리모델링을 했습니다.

 

1층집으로,,

 

 

잠시 쉬었다 가면서 눌러주세요, ㅎㅎ

 

 

 

 

다시 리모델링 된 1층집,

사실 말이 리모델링이지 2층을 다 떼어버린거죠,,;;

그걸 어떻게 만들었는데,,,ㅠㅠ

 

그래도 새로 만들어진 1층 집에서 잘 생활하길 바랬는데,,

 

 

 

 

 

이런 모습이 연출되더군요,,,

바닥에 깔아둔 수건은 다 헤집어지고,,

집이라고 가져다 둔것은 뒤편의 화장실 위로 올라와있고,

응치 녀석은 토시 속에 쏙~ 들어가있네요,,

 

 

 

 

 

잠이오니??

응치야~얘기좀 하자~!!!

 

좀 깔끔하게 쓸 수 없니??

 

응??

 

 

 

 

 

뭐??

 

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이 나오는것이야??

 

하기사,,

 

사용도 못하게 만든 내 잘못이다,, 응치야, 미안~~

 

2층으로 새집 만들어주고 이용못한 것은 아쉬운데 처음부터 응치녀석이 이용할 수 없는 집을 만들었던 제 잘못이 크네요~ 다음번에는 녀석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안해서 집을 만들어야겠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