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_먹을것만 쏙~ 먹고 숨어버리는 응치,

2012. 9. 10. 07:30고슴도치(귀염둥이 응치)

 

 

 

 

 

 

 

 

 

 

 

 

 

 

먹을것만 쏙~ 먹고 숨어버리는 응치,

 

 

응치녀석 배가고팠는지 은신처 토시에서 나오려고 살살 눈치 보는 장면을 포착했습니다.

 

 

 

 

 

주변에 위협이 있는지 킁킁 살핍니다.

(참고로 바닥에 떨어져 있는 것은 응치 응가가 아닙니다. ㅋ 밥 주다가 떨어진거랍니다. 혹시나 오해할까봐~ㅎㅎ)

 

 

꾸~~욱

 

 

 

위협이 업다고 느껴졌는지 밥을 맛있게 냠냠 먹습니다. ㅎㅎ

 

 

 

 

 

녀석 배가 많이 고팠나봅니다. 배식통 속으로 들어가려고 하네요, ㅎㅎㅎ

 

 

 

 

 

맛있니??

꼭꼭 씹어먹어라~~

 

 

 

 

 

맛있게 잘 먹다가 잠시 흠칫 하면서 주변을 경계합니다.

 

의심은 많아가지고,,

 

ㅡ.ㅡ;;

 

 

 

 

 

그러다 경계를 풀고 다시 냠냠~~

 

 

 

 

 

해꼬지할 사람 없으니 마음놓고 먹으렴~~

이 말을 전해주고 싶은데,,;;;

 

 

 

 

 

한동안 열심히 먹더니 토시 속으로 쏙 들어가버리네요~

녀석은 야행성이라 불을 끄고 제가 잠들때즘이면 나와서 이리 저리 돌아다니기도 하고 쳇바퀴도 돌리면서 활동하죠,,

그러다 제가 불을 켜면 쳇바퀴 위에서 얼음이 되어버리곤 한답니다. ㅋㅋ

 

내가 안볼때라도 많이 먹고 건강하게 자라거라~~ ㅎㅎ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