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_손위로 올라온 응치의 귀여운 몸짓,

2012. 7. 19. 07:49고슴도치(귀염둥이 응치)

 

 

 

 

 

 

 

 

 

 

 

 

 

손위로 올라온 응치의 귀여운 몸짓,

 

응치 핸드링을 하고부터 손이 가도 가시를 세우는 경우가 급격하게 줄었습니다. :D

덕분에 손위에서 노니는 응치의 귀여운 행동들 많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ㅎㅎ

 

 

미운 표정 vs 온순한 표정

 

오른쪽 사진 완전 청순가련한 응치네요, ㅎㅎ

 

 

응치가 귀엽게 보이신다면, 꾸~욱~ ㅎㅎ

 

 

 

손가락 사이를 좁히면 녀석은 꼭 그리로 빠져나가려 몸부림을 친답니다.

사진처럼 인상을 쓰면서 말이죠,

혼내뿔라~

응치 웃어!!!

 

 

 

 

 

손에 힘을 살짝 풀어주니 그사이를 파고들어 빠져나가려는 응치, ㅎㅎㅎ

 

 

 

 

 

못된 주인으로부터 탈출성공~!~!~!~!~

 

 

 

 

 

손아귀에서 벗어난 응치 vs 이대로 놓아줄 수 없는 학마

ㅋㄷㅋㄷ

 

 

 

 

 

귀여운 몸짓을 보기위해 손에 힘을 놓아주면 바로 손에서 탈출,

 

 

 

 

 

뛰어봐야 도치, 넌 내손안에 있다. ㅎㅎ

 

 

 

 

 

어김없이 빠져나가기 위한 몸부림,

귀여워라~~ ㅎㅎ

 

 

 

 

더 하면 확~~ 달려들 것 같은 느낌인지라 오늘은 여기까만 놀자~

 

요즘 손 위에서 귀여운짓 한다고 고생만다 귀여운것~ 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