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타는 호주사람들에게서 느껴지는 여유로움

2012. 1. 27. 07:00해외여행/호주

















호주탐험자전거 타는 호주사람들에게서 느껴지는 여유로움 

호주 여행에서 느낀 것 중 하나가 호주 사람들은 여유롭다라는 느낌이었습니다.
특히 호주의 이곳 저곳 다니면서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현지인들을 보고는 더욱 여유롭다는 느낌이 들게 하였습니다.
호주를 여행하는 짧은 기간 동안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많은 현지인들을 지나쳤었는데 그중 저의 렌즈에 담겨진 모습들만 추려보았습니다.



버스에서 아무생각 없이 있다가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현지인들의 모습이 자주 보이자 조금씩 담아보았습니다. 대부분의 사진이 버스안에서 찍다보니 많이 흔들렸는데,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조금만 더 빨리 찍었으면 예쁜 하늘에 좀 더 예븐 사진이 나왔을텐데 아쉽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것 나름 보기 좋네요.ㅎㅎㅎ





현재시각 새벽 5시, 아침 운동을 하는 모습이 여유롭게 느껴집니다.





정상까지 자전거를 타고 올라와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현지인입니다.
이다음 장면에서 땀을 흘리며 물을 벌컥벌컥 마시는 장면이 연출된답니다.ㅎㅎ

사진이 더 많은데 너무 많이 흔들려 아쉽지만 몇 장 소개하지를 못했네요..
자전거를 타고 호주를 누비는 현지인을 보면서 호주가 여유로운 곳이라는 것을 느꼈었는데, 날씨가 좋아지면 저도 자전거를 타면서 여유를 찾아봐야겠습니다. ㅎㅎ 

오늘 다들 마음의 여유가 있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