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탄사가 저절로 나오는 시드니 아쿠아리움의 대형 레고

2012. 1. 17. 07:40해외여행/호주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는 시드니 아쿠아리움의 대형 레고

일전에 시드니 아쿠아리움에 대한 포스팅에서 잠시 소개한 레고에 관심을 보이셔서 오늘은 시드니 아쿠아리움에서 본 레고의 모습을 보여드리려합니다.



시드니 아쿠아리움을 들어서면 정면에 볼 수 있는 레고로 어른 키의 두 배 가량 되는 가장 큰 레고 조형물이었습니다. 처음에 볼 때에는 인형인줄 알았다가 자세히 보니 레고인걸 알고 놀았었습니다.





쩍 갈라진 근육을 보니 아쿠아리움을 지키고 있는 포세이돈이 아닐까 싶습니다.





멀리서 볼때보다 가까이에서 보고 더욱 놀랐습니다.
"작은 레고 조각으로 이렇게 큰 레고를 누가 만들었을까? 엄청 힘들었게다."라는 생각이 저절로 들었으니까요~





시드니 아쿠아리움 대형 레고





인어레고 옆에 서있는 사람을 본다면 실제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추측이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섹시한 인어 입술을 표현한 것을 보고 빵 터졌었습니다. ㅎㅎ
나무 잘 만들어서요..ㅎㅎ





수중 탐험 레고,





고래 꼬리 레고,





가까이에서 보면 섬세함을 볼 수 있어 그 진가를 더욱 잘 알 수 있습니다.





고래 레고,





가까이에서 본 고래 레고,





고래 레고,

어릴때 가지고 놀던 레고는 손바닥 크기만한 레고가 보통이었고 그것으로 무언가를 만드는 것도 힘들었는데, 이렇게 큰 레고를 보고 든 생각은 "이걸 만든 사람은 천재일꺼야~"였습니다. ㅎㅎ
작고 작은 레고를 하나씩 쌓아서 이렇게 멋진 조형물을 만들었으니까요.~

월요병도 다 낳았을테니 오늘 하루 즐겁고 신나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