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드라마_밀땅하는 귀염둥이들

2013. 4. 20. 09:51사진

 

 

 

 

 

 

 

 

 

 

 

 

강아지 드라마_밀땅하는 귀염둥이들, 

 

 

골목에서 강아지 세 마리가 아장아장 걸어다니며 뛰어놀고 있는 모습이 귀여워 잠시 구경했습니다.

 

 

 

저는 10미터 정도 뒤에서 보고 있었는데 녀석들이 꼬리를 살랑이며, 제게 관심을 보입니다.

 

우쭈쭈 우쭈쭈~~

 

 

 

녀석들 사진 몇 장을 찍었는데 그 중에 재미있는 모습이 있어서 이야기를 만들어봤습니다. ㅎㅎ

 

 

로그인 없이도 누를 수 있답니다. 꾸~욱~

 

 

 

 

오늘의 주인공,

애정에는 관심 없는 강아지 / 밀땅의 대가 강아지 / 애정에 목말라하는 강아지

 

 

 

 

 

 

애정에 목말라하는 강아지, 

 

귀여운데 왜 애정을 갈구하는 역을 맡게 되었는지,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레뒤~~~

 

액~~~~숀~~~~~

 

 

 

 

 

밀땅의 대가 : 어? 너 쫌 예쁘게 생겼다.

애정의 강아지 : 그치?? 호호호호호

 

 

 

 

 

 

밀땅의 대가 : 이리 가까이좀 와볼래??

애정의 강아지 : 어머머, 왜이래!!!!!

 

밀땅의 대가 : '어쭈, 요것봐라~~ 나의 매력의 늪에 빠져들게 해주겠어~~'

 

 

 

 

 

얼마 후,,

 

 

 

 

 

 

 

밀땅의 대가 : (무뚝뚝.....)

애정의 강아지 : 나좀 봐줘요, 그때는 미안했어요,,

 

밀땅의 대가  : '후후후후후~~'

 

 

 

컷!!!

 

 

 

 

오늘의 주인공 밀땅의 대가 강아지입니다. 잘~~생겼다..

 

억지스러운 부분이 있으나 귀여운 모습을 나름 꾸며본 것이니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손가락은 글쓴이를 즐겁게 하는 재주가 있습니다. 꾸~~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