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7주]_7주된 몽수기의 심장소리는 "쿵쾅쿵쾅"

2013. 4. 10. 07:00♥형제♥

 

 

 

 

 

 

 

 

 

 

7주된 몽수기의 심장소리는 "쿵쾅쿵쾅" 

 

 

 

 

마눌느님과 산부인과에 다녀왔습니다.

4주차 임신을 확인할 때 같이지 못했는데 7주차때는 함께 산부인과에 갔습니다.

 

먼저 온 임산부와 남편들이 검사(진료?)를 받기위해 대기실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도 초조한 마음으로 마눌느님과 대기실 의자에 앉아서 기다립니다.

 

간호사가 마눌느님 이름을 불러 함께 진료실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의사선생님은 제게 기적같은 소리를 들려주었습니다.

 

쿵쾅쿵쾅쿵쾅쿵쾅~~

 

제 아이의 심장소리~

 

1.5cm 태아가 살아있음을 알리는 소리,

 

쿵쾅쿵쾅~

 

 

 

듣고있나요??

(자동 재생을 했기때문에 스피커를 켜면 들을 수 있습니다.)

 

제 아이의 기적같은 심장소리,,

 

 

 

아이의 심장이 빠르게 쿵쾅거리는 것을 듣고있노라니 기분이 참 묘~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행복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5주 후에 다시 오라는데, 그동안 보고싶어서, 듣고싶어서 어찌 기다릴지, ㅋㄷㅋㄷ

 

빨리 5주가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름다운 세상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