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를 따르는 모습이 예쁜 귀요미 강아지,

2012. 11. 15. 07:30사진

 

 

 

 

 

 

 

 

 

 

 

 

엄마를 따르는 모습이 예쁜 귀요미 강아지,

 

며칠 전 강아지 포스팅이 우연히 메인에 올라오면서 인기가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메인,, 혹~~시~~~나 해서 ㅋㄷ

귀요미 강아지를 한 번 더 보고 왔습니다.

 

 

 

요리 보고, 저리 봐도 아기 강아지의 시선은 항상 엄마를 향해 있습니다.

 

 

 

 

 

엄마가 어디를 보고 있는 지 궁금하기에 같은 곳을 보기도 하지요,,

 

 

 

 

 

눈 깜박이는 것조차 닮아있는 귀요미 강아지,,

ㅎㅎㅎ

 

 

 

 

 

엄마와 아기 강아지가 얼굴 맞대고 부비부비,,

개인적으로 이 사진, 너무 마음에 드네요,,

 

 

 

 

 

귀요미 아기 강아지에게만 관심을 가졌는데 이제보니 엄마개도 똘망똘망 눈이 인상적이네요. ㅎㅎ

 

 

 

 

엄마 따라하기 대장,

엄마가 한쪽 발을 들고 어딘가를 주시하자, 그 모습을 그대로 따라하는 귀요미,,ㅎㅎㅎㅎㅎㅎ

 

 

 

 

귀요미 녀석,,ㅎㅎㅎ

 

 

 

 

나 한 번 봐주오~~

예쁜 얼굴좀 봅시다,,

 

 

 

 

 

착해~~!!!

ㅋㅋ

 

어쩜 이리 귀여운지, 다음에 또 가서 봐야겠어요. ㅎㅎ

 

참고로 저번 포스팅에서 엄마개 목줄에 대한 이야기가 많았는데 주인에게 꼭 전달할께요,,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