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_웃는 얼굴 안보여주는 도도한 응치,

2012. 10. 13. 09:36고슴도치(귀염둥이 응치)

 

 

 

 

 

 

 

 

 

 

 

 

 

 

 

웃는 얼굴 안보여주는 도도한 응치,

 

 

퇴근 후의 일상은 응치와의 친해지기 놀이입니다. 늘상 그렇듯 녀석은 집 밖으로 나오면 요래요래 밤송이지요~

 

 

 

 

 

1분 정도 가만히 기다리면 살곰살곰 눈치를 보면서 밤송이 모드를 해제하지요~

 

 

 

 

 

경계심이 많은만큼 호기심도 많은 응치, 그렇게 오래 밤송이 모드를 유지하지는 않습니다. ㅋㅋ

 

꾸~~욱~~꾸~~욱~~

 

 

 

밤송이 모드를 해제하고 주변을 두리번 거리는 응치는 귀요미라는 표현으로밖에 설명할 수 없습니다.

아우~ 귀요미 녀석~~ㅎㅎㅎ

 

 

 

 

 

두리번 거리는 응치가 귀여워서 좋아라 환호성을 하면 녀석은 금새 얼굴을 감춥니다.

연예인 응치,,,;;;

 

 

 

 

 

그러다가도 워낙 호기심이 많은지라 금방 다시 똘망한 눈으로 주변을 살피지요,,ㅋㅋㅋㅋ

 

넌 어느별에서 온거니/????

 

 

 

 

웃는 얼굴 안보여주는 도도한 응치,

밤송이 모드와 궁금증 모드를 수시로 변환하는 응치가 귀여워 쓰다듬어 주려하자 도도한 녀석인지라 쉽게 웃는 얼굴을 보여 주지 않습니다. ;;

헌데 개인적으로 녀석이 미간을 좁혀 인상 찌푸리는 모습이 더 귀여운지라 섭섭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ㅋㅋ

 

퇴근 시간을 기다리게 만드는 응치, 녀석을 분양보낼 날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그때까지 열심히 놀아줘야겠어요~ ㅋㄷ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