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복귀와 동시에 붕괴된 멘탈,

2012. 8. 23. 12:21일상의 다양한 이야기

 

 

 

 

 

 

 

 

 

 

 

 

휴가 복귀와 동시에 붕괴된 멘탈,

 

제가 다니는 직장은 여름휴가를 5일(월~금)을 다녀옵니다. 토, 일을 포함하면 실제적으로 9일간 출근을 하지 않고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것이죠,

무더운 여름 내 휴가만 기다리고 있었고, 꿀맛같은 9일간의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휴가를 통해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도 풀고, 새로 돌아온 월요일 다잡은 마음가짐으로 출근을 했뜨랬죠~

 

그런데,,,,,,,

 

사무실에 들어서자마자 열심히 하겠다는 마음은 어느새 기억 저편으로 사라지고 정신이 혼미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유는,,,,

 

 

 

사무실 컴퓨터 모니터에 붙여진 수많은 포스트 잇,

 

젠장,,,,,,

 

보기도 싫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장,,,,,

 

 

결국 휴가기간 동안 충전한 멘탈은 휴가 복귀 첫날 방전되고 말았뜨랬죠,,,ㅋㅋㅋ

 

여름 휴가철 지나고 저와 같은 사람들 많은텐데,,, 그래도 힘들 내세요~ 곧 추석이 있잖아요.ㅋㅋㅋㅋㅋ

 

휴~~~

 

공감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