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_응치 녀석의 귀여운 뒤집기 재롱

2012. 7. 12. 07:00고슴도치(귀염둥이 응치)

 

 

 

 

 

 

 

 

 

 

 

응치 녀석의 귀여운 뒤집기 재롱

 

오늘은 응치 녀석 귀여운 뒤집기 재롱편입니다. ㅎㅎ

 

 

재롱 부리기 전 깨끗이 씻어주는 센스 있는 응치, ㅎㅎ

젖은 가시~~♬

애처러워~~

 

깨끗이 씻고 뽀송뽀송하게 닦았으니 이제 뒤집기 애교 샷 들어갑니다.

 

 

귀염둥이 응치를 응원하는 차원에서 꾸~욱 눌러주세요.ㅎㅎ

 

 

 

 

일단 시작은 밤송이로 시작하는 응치,

 

 

 

 

 

살살 눈치를 살피며, 움츠린 몸을 폅니다.

 

 

 

 

 

밤송이 속에 숨어있던 앞발, 귀여워라~~ ㅎㅎㅎㅎㅎㅎ

 

 

 

 

 

주변에 경계할 것이 없다고 느꼈는지 몸을 펴기 시작하네요~

 

 

 

 

 

몸을 움츠렸다, 폈다 하면서 뒤집으려 합니다.

 

 

 

 

 

뒤집으려는 응치에게서 순간 포착된 웃는듯한 모습,

고슴도치 웃는 모습 봤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발도 귀엽고 얼굴도 꼭 웃는 것 같아서 이사진 보고 엄청 웃었습니다. ㅎㅎ

 

 

 

 

 

고슴도치를 생각하면 등에 있는 가시를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보다시피 속은 부드러운 살과 아기자기한 발이 있답니다.

 

 

 

 

 

뒤집으면서 배가 고픈건지 혀를 낼름낼름 거려요, ㅎㅎ

무엇 하나 안귀여운 장면이 없네요,

 

 

 

 

 

앞발을 엑스자로 교차시키면서 몸의 반동을 주고 있습니다.

영차~

영차~

 

 

 

 

 

으라차차~~

다 뒤집어져간다~~

 

 

 

 

 

웃~차~~

 

 

 

 

 

이제 성공이 눞앞이네요~

 

 

 

 

 

짜잔, 뒤집기 성공~~!!!

 

사실, 목욕 하고나면 자주 밤송이 모드인데, 밤송이 모드에서 뒤집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일부러 밤송이 모드가 되길 바랄때도 있답니다. ㅎㅎ

 

응치의 모습이 귀여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