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_새침떼기 응치 꼬시기 작전,

2012. 7. 11. 07:00고슴도치(귀염둥이 응치)

 

 

 

 

 

 

 

 

 

 

 

 

 

새침떼기 응치 꼬시기 작전

 

오늘은 응치 널 꼬득이고 말겠다!!

 

 

그렇게 새침하게 봐도 안봐줄꺼임,

나는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할꺼니까!!

 

 

 

 

 

그럼 그렇지, 내 손으로 올 네녀석이 아니지~

 

 

 

 

 

여기까지가 응치 너의 새침함의 끝일것이다~

 

자~

 

이제 거부할 수 없는 유혹 들어간다~

 

 

 

 

 

응치야~

과자다~

후후~~

거부할 수 없겠지?

 

 

 

 

 

응치야~ 널 위해 준비한 과자다. (사실 먹다가 조금 남긴,,,;;)

 

어때?? 고소한 냄새 거부할 수 없겠지??

 

 

  응치 응원차원에서 꾸~욱 눌러주세요..ㅎㅎㅎ

 

 

 

올치, 나의 유혹에 빠져드는구나~

 

 

 

 

 

역시 나의 거부할 수 없는 유혹에 푹~~빠졌구나..ㅋㄷ

내가 줬다는 걸 꼭~!! 기억해야한다.

 

 

 

 

 

맛있니??

 

 

 

 

 

과자봉지속에 쏙 들어간 귀염둥이 응치, ㅎㅎ

 

 

 

 

 

다 먹었니?

이제 나랑 좀 놀자~~

 

 

 

 

 

놀자니까~~집으로 들어가버리니?

과자만 먹고 먹튀한거임?

 

ㅡ,ㅡ;;

 

그나저나 올망졸망한 발 참 귀엽네,ㅋㅋ

 

 

 

 

 

먹을거 다 먹고,

나에게는 가시만 세우고,

 

ㅡ.ㅡ;;

 

다음에는 재롱 부릴때만 하나씩 줘야겠다~~

 

두고보자~~!!

 

다음 복수가 궁금하신분은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