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마의 육아일기]_귀엽게 목욕하기,

2014. 5. 3. 07:22♥형제♥

 

 

 

 

[학마의 육아일기]_귀엽게 목욕하기,

 

아이들은 대부분 목욕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우리 아이 역시 목욕물에 들어가면 방긋거리며, 좋아라 합니다.

그렇게 웃는 모습을 보고있으면 사진기 셔터로 저절로 손이 갑니다. ㅎㅎ

 

 

 

귀엽게 목욕하기,

 

가제손수건을 머리에 올렸을뿐인데 이렇게 귀여워질수가,

이 모습에 아내와 한참을 웃었습니다. ㅎㅎㅎ

 

 

추천 감사합니다.

 

 

 

귀엽게 목욕하기,

 

침독으로 볼살이 빨갛게 변해 속상했는데, 그 모습이 사진으로는 귀엽게만 보이네요, ㅎㅎ

 

 

 

 

 

나 예뻐?   라며 포즈까지 취해주는듯, ㅎㅎㅎ

 

예뻐!!

 

예뻐!!

 

 

 

 

 

귀엽게 목욕하기,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디 하나 귀엽지 않은 구석이 없네요, ㅎㅎㅎㅎ

 

 

 

 

 

 

가제손수건을 벗기니, 또 이렇게 귀여운 모습으로 변하네요, ㅎㅎ

 

아이 귀여워~ㅎㅎㅎ

 

 

 

모두들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