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이 만들어주는 재미있는 모양

2011. 10. 30. 07:00일상의 다양한 이야기


















구름이 만들어주는 재미있는 모양

지금쯤 저는 호주 어딘가에 있을 것 같습니다. 회사에서 직원연수로 10월 29일부터 11월 5일까지 호주로 연수를 떠나거든요. 후후후
최대한 블로그를 쉬지 않는 것을 블로그의 운영의 한 가지 목표로 가지고 있는터라 미리 작성하고 떠나려 합니다.
그중 오늘은 그동안 찍어온 사진들 중에 구름이 만들어주는 재미있는 모양을 몇 가지 모아보았습니다.
그냥 보지말고 뭐 같이 생겼는지 상상보세요~~



뭐같이 보이세요?

저는 토끼같이 보인답니다.

그렇게 생각하니 또 토기같죠??





이곳은 제 자취방 앞마당입니다. 퇴근길에 구름을 보는순간 게 집게가 생각나서 찍었답니다.

억지같죠? 큭

다음 사진은 정말 공감하시리라 믿습니다.





그것처럼 보이죠?

그죠??

주먹,,

히히 역시 공감하실줄 알았답니다. 

코에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라고 하는데 구름의 모양도 그런것 같습니다. ㅎㅎ

지금 생각해보면 나들이 때는 항상 하늘은 한 번씩 찍는데 뚜렷한 모양을 마나는 경우는 많지 않은 것 같네요.

제 마음대로 정한 구름의 모양 공감되시나요.?? ㅎㅎ

그저 조금이나마 미소지으셨다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거운 날 되시기 바랍니다. ^^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누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