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마의 육아일기]_나는야 패셔니스타.

2015. 1. 24. 15:57♥형제♥

[학마의 육아일기]_나는야 패셔니스타.

 

 

 

요것은 나의 패션을 완성해줄 아이템!!

 

 

 

 

 

 

요래요래, 눈에 걸치면,

 

 

 

 

 

온 세상이, 시~커멓구만~~~

 

 

 

 

 

 

형광등을 봐도 눈 안부시고, 좋네 좋아.

 

 

 

 

 

후후후 나는야. 패셔니스타.

 

 

 

 

 

 

아들 녀석에게 썬그라쓰를 처음 씌워보았습니다.

그리고는 깜짝 놀랐습니다.

너무귀여워서.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