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마의 육아일기]_생에 처음으로 사과를 먹는 아이의 표정

2014. 12. 3. 07:00♥형제♥


태어난지 205일째 되는 날 아들녀석에게 사과를 줬습니다. 





이도 몇 개 없는 녀석이 처음 먹는 사과라, 즙을 빨아서 먹을 수 있게 만든 딸기모양의 도구에 사과를 듬성듬성 썰어서 넣어주었습니다. 


녀석이 처음 먹는 과일이기에 조마조마하는 마음으로 아이가 입으로 가져가는 모습을 지켜봤습니다. 


근데, 어라~ 의외로 무덤덤합니다. 





몇 번 오물오물 하더니, 살짝 인상을 찌푸리며, 이내 다시금 입으려 가져갑니다. 


호곡~~ 잘먹네..






아옹... 귀여워..ㅎㅎㅎ






그렇게 몇 번을 먹더니, 


인상을 찌푸리기 시작합니다. 


그래도, 입으로 가져다 주면 먹으려고, 다가오는데,ㅎㅎㅎㅎㅎ






완전 막 사랑스럽습니다. 







먹으면서 인상을 찌푸리지만, 

계속해서 먹겠다는 굳은 의지,,,








입에서 멀어지면,


뚫어져라, 그것만 보면서, 다시 주기를 기다립니다. ㅎㅎㅎ






어른이 먹는 크기만한 사과를 줘봤습니다. 


몇 개 없는 이로 앙~~ 베어물고는,,,


인상...찡~~







읔~~


그래도 맛있는지, 계속 달려듭니다. ㅎㅎㅎ


아들녀석, 사과 처음 먹던 날, 참 많이 웃었고, 뿌듯했습니다. ㅎㅎㅎ


녀석,,,많이 먹고,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귀엽게 보셨다면 아래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