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마의 육아일기]_수유쿠션의 또다른 쓰임새,

2014. 11. 26. 07:00♥형제♥


[학마의 육아일기]_수유쿠션의 또다른 쓰임새,





수유쿠션, 말 그대로 아가 수유를 돕기 위해 만들어진 쿠션인데, 

아들녀석은 수유쿠션에 달린 줄을 너무나 좋아라 합니다. ㅎㅎ





뭐든 입으로 가져가는 시기라, 수유쿠션도 아들의 레이더에서 벗어날 수는 없죠, ㅎㅎ





이가 나기 전 이가 간지러워 입으로 가져가는 경우가 많다던데, 


아마 이가 더 나려나 봅니다. ㅎㅎ






아들,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야??


개인적으로 무척이라 좋아라 하는 사진입니다. ㅎㅎㅎ






수유쿠션에 달린 고정 끈을 빨다가, 가지고 놀다가, ㅎㅎ








이날 하루종일 수유쿠션 줄을 손에 쥐고 놓지 않더군요. ㅋㄷ

끈기있는 녀석, 히히히





열중하는 모습이 예뻐서, 연신 사진기를 찰칵거리는 아빠를 위해서인지, 귀요미 포즈도 잘 취해줍니다. ㅎㅎ







잠시 잠깐 무언가에 집중하더니만, 

다시 입으로,,,








그 와중에 녀석, 손은 어쩜 이리도 앙증맞은지,,,






아들녀석, 수유쿠션의 재해석에 아빠인 저도 한참 녀석의 귀요미 포즈를 볼 수 있었네요, ㅎㅎㅎㅎ



귀엽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