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마의 육아일기]_앙다문 귀요미,

2014. 4. 3. 07:00♥형제♥

 

[학마의 육아일기]_앙다문 귀요미

 

 

 

촉촉한 입주변, 왜 그럴까?

 

언젠가부터 아이 입 주변이 침으로 촉촉했습니다.

침을 가지고 놀다가 입에 묻었겠거니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라 새로운 표정때문에 입 주변이 침으로 촉촉했던 것입니다.

 

 

 

 

 

 

촉촉한 입주변, 왜 그럴까?

 

아랫입술쪽만 촉촉해진 이유는 바로 120일 전후로 나타나는 앙다무는 표정때문이었습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앙다문 입술,

 

이가 나려그러는지, 며칠전부터 앙다문 표정을 짓기시작했습니다.

처음 앙다문 모습을 보고, 새로운 표정을 짓는 것이 기뻣고,

또, 그 새로운 표정이 예뻐서 행복했습니다. ㅎㅎ

 

 

 

 

 

 

앙다문 귀요미,

 

한번 앙다문 표정을 짓더니, 그 뒤로는 수시로 앙다문 귀요미 표정을 지으며, 웃어주었습니다.

아~~귀여워~~ㅎㅎㅎㅎ

 

 

 

 

 

 

 

새로운 모습 하나하나에 아빠인 저는 큰 기쁨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건강하게 자라는 단계를 밟아나가길 바랍니다. 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