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마의 육아일기]_비 보고있나?

2014. 4. 2. 07:00♥형제♥

[학마의 육아일기]_비 보고있나?

 

오늘은, 아이가 행동하는 모습을 보고, 재미있는 생각이 들어서 들어봤습니다. ㅎㅎ

 

보고 웃는다면 오늘 포스팅은 나름의 목표를 달성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출처 : mydaily]

 

 

 

 

 

 

 

 

 

 

 

 

 

 

 

 

 

 

 

 

ㅎㅎㅎㅎㅎ

 

아이가 윗 옷을 올리는 행동을 보고 문득 비가 춤추던 모습이 떠올라 만들어봤습니다. ㅎㅎㅎ

모두들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