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마의 육아일기]_아빠바라기,

2014. 4. 7. 08:28♥형제♥

 

[학마의 육아일기]_아빠바라기,

 

 

 

아빠바라기,

 

아이가 눈마주침이 되기 시작하면서부터 저를 눈으로 찾습니다.

아빠바라기가 된거죠, ㅋㄷㅋㄷ

 

 

 

 

 

 

아빠바라기,

 

앙다문 입술을 하고 저를 찾는 아이와 눈이 마주치는 순간은 참 행복합니다.

 

귀여워~~귀여워..ㅎㅎㅎㅎ

 

 

추천 감사합니다.

 

 

 

 

 

아빠바리기,

 

눈이 마주쳤을 때,

까꿍~~!~!

한 번 해주면 아이가 웃습니다. ㅎㅎㅎ

 

오롤로~ 까꿍~~~

 

 

 

 

 

 

 

 

 

아빠바라기,

 

제가 걸어가면, 그 방형으로 몸을 틀어가며, 눈으로 따라옵니다. ㅎㅎㅎ

언제 이렇게 아빠바라기가 된건지, 괜스레 뿌듯합니다. ㅋㄷㅋㄷ

 

아이가 어느샌가 새로운 모습을 하고, 새로운 표정으로 저를 바라봅니다.

그 모습을 지켜보는 하루하루가 참 즐겁습니다. 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