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리산 법주사에는 소원 들어주는 부처님이 있다??

2011. 8. 19. 07:25일상의 다양한 이야기














보은대탐험 속리산 법주사에는 소원 들어주는 부처님이 있다?

속리산에 위치한 법주사에 소원을 들어주는 부처님이 있다고 합니다. 너무 궁금하시죠?? 빨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법주사에 소원을 들어주는 길이 있습니다. 꼭 그길로 걸어가야지 소원을 들어준답니다.







▼ 소원을 들어준다는 부처님이 있는 곳을 발견하였습니다.






▼ 이제보니 부처님이 많이 있으셔서 소원을 잘 들어주나봅니다.






▼ 부처님~~~소원이 있습니다.






▼ 좀 큰 소원인데 괜찮으시죠?






▼ 세상에서 가장 힘이 쎈 남자라는 것을 증명하고 싶습니다.







▼.........






▼ 대답이 없는걸보니 들어주셨겠지????






▼ 훗~좋아 들어보자~~힘이여 솟아라~!!!






▼ 영~차~....오~들었다..야호~~이제 내가 제일 힘쎈 사람이다.~~






▼ 예끼 이놈아~



손가락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소원 들어줄지도 모른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무더운 여름 재미있으셨나요?? 속리산 나들이에서 동생이 재미있는 사진을 찍어서 한반 각색해보았답니다. 이 글을 읽는 분들이 한 번 웃으신다면 저의 미션은 완수한 것이니 허무한 웃음이라도 한번 지으시면 좋겠습니다.  
웃으면 복이 온답니다. 히히히히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소원들어줄지도 모른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