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마의 육아일기]_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앙~

2014. 5. 8. 07:00♥형제♥

[학마의 육아일기]_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앙~

 

 

아기의 모든 모습이 사랑스럽고 귀엽지만, 그중에도 우리아이는 앙~ 다문 모습이 정말 정말 정말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ㅎㅎ

오늘은 앙다문 귀요미를 소개하려 합니다. ㅎㅎ

 

 

 

천사의 앙~~!~!~

 

ㅎㅎㅎㅎㅎ

 

아이~~귀여워라~~

 

 

 

 

 

웃다가도 앙~~

이가 나기 전 잇몸이 근질거려 만들어지는 모습이라 추측이 되는데, 암튼 완전 사랑스럽습니다. ㅎㅎ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앙~

 

 

추천 감사합니다.


 

 

 

 

귀여운 앙~ 앙~

 

밝기 조절이 안된 사진이긴 해도 제가 생각하는 앙다문 포즈의 베스트 사진이 왼쪽 사진입니다.

완전 사랑스럽고 귀엽습니다. ㅎㅎㅎㅎ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앙~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앙~

 

볼이 발갛게 침독이 올랐는데, 그사실만은 속상한데, 사진으로 보니까 그것도 귀엽게 보이네요, ㅎㅎㅎㅎ

 

아휴~~귀여운 것~!~!~

 

 

 

모두들 아이 사진보고 웃는 시간을 잠시나마 가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