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마의 육마일기]_예쁜 눈물

2014. 4. 25. 07:31♥형제♥

 

 

 

[학마의 육마일기]_예쁜 눈물,

 

팔불출일수도 있지만, 우리 아이는 안예쁜 것이 없는것 같습니다.

 

눈물까지도,,

 

 

 

 

예쁜눈물,

 

배고파서 우는것과, 잠와서 우는건 알겠는데,

아빠가 화장실 갈때는 왜 우는거니??

 

아빠가 보고싶어서??

 

ㅎㅎㅎㅎ

 

 

 

추천 감사합니다.

 

 

 

 

 

예쁜 눈물,

 

안놀아줘서 삐진건지, 뾰루퉁해보입니다.

 

아빠 필살기!!!

 

 

우르르~~까꿍~~~

 

 

 

 

 

 

 

 

 

예쁜 눈물,

 

아빠의 필살기가 심기만 불편하게 했나봅니다.

예쁜 눈에 눈물이 그렁그렁 맺힙니다.

 

 

 

 

 

 

 

 

 

눈물의 왕자,

 

울다가도 아빠 목소리가 들리면 그곳으로 눈을 돌려 아빠를 찾습니다.

 

아이~예뻐~~ㅎㅎㅎㅎ

 

 

 

 

 

예쁜 눈물,

 

우는 모습마져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

아빠가 눈물이 보고싶어서 일부러 울리는거 아닌건 꼭!! 알아야한단다~~~

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