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마의 육아일기]_이제는 뒤집을 때,

2014. 3. 18. 07:00♥형제♥

 

 

[학마의 육아일기]_이제는 뒤집을 때,

 

태어난지 120일경 우리 아이가 처음으로 뒤집었습니다.

하늘 방향에서 땅 방향으로 뒤집는 것이 아니라 엎어 놓았을 때 뒤집기를 성공했습니다.

모두가 다 뒤집는 과정을 겪지만 그 모습을 실제로 처음 본 저는 너무 뿌듯했습니다. ㅎㅎㅎㅎ

 

그렇게 뒤집기 성공을 본 아빠는 이제 반대로 뒤집는 모습이 궁금해졌습니다.

 

그럼 우리 아이의 뒤집는 과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

 

 

 

잘봐요~ 나 이제 뒤집어요~ 라고 말하는듯 합니다. ㅎㅎㅎㅎ

 

 

 

 

 

 

 

이제는 뒤집을 때,

 

눞혀놓고 한참을 기다려봅니다.

어느순간 몸을 이래~저래~ 비틀기 시작합니다.

곧 뒤집으려나봅니다. ㅋㄷ

 

 

 

 추천 감사합니다.

 

 

 

 

 

잘봐요~ 다시 뒤집는다~~

 

인상을 쓰면서 몸을 비틀어보지만 몸이 뒤집이 지진 않습니다. ㅎㅎㅎ

 

엎어서 뒤집는건 가능한데, 반대로 뒤집는건 무리인듯 합니다.

 

 

 

 

 

 

에휴~~ 못뒤집겠어요~~

 

 

아무래도 뒤집는 모습을 볼 수 없을 것 같아 엎어서 뒤집기를 다시금 도전해봅니다. ㅎㅎ

 

 

 

 

 

 

이제는 뒤집을 때,

 

엎어놓자 마자 고개를 들더니, 옆으로 스르르 넘어갑니다. ㅎㅎㅎ

 

 

 

 

 

이제는 뒤집을 때,

 

옆으로 넘어가는 과정이 힘이 들었는지, 옆으로 기댄채 휴식을 취하고 있는듯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ㅎㅎㅎ

 

자~ 쉬었으니 다시 힘을 모아봅니다. ㅋㄷ

 

 

 

 

 

 

이제는 뒤집을 때,

 

영~~차~~

 

휴~~~

 

다시 휴식~~

 

 

 

 

 

 

 

이제는 뒤집을 때,

 

짜잔~~ 뒤집기 성공~~ ㅎㅎㅎㅎ

 

요~이쁜 것~~~

 

몇 번 안해봤는데 이제는 엎어져 있을 때는 한결 쉽게 뒤집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뒤집기 두번 째 도전

 

위 영상은 처음 뒤집기를 성공하고, 다음번에 뒤집기를 하는 모습입니다. ㅎㅎ

 

 

하나씩 배워가며 자라는 우리 아이,

너무나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

 

앞으로도 건강하게 하나씩 배워나가길 바랍니다. 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