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마의 육아일기]_앉아서 놀아볼까?

2014. 3. 15. 07:00♥형제♥

  


[학마의 육아일기]_앉아서 놀아볼까?

 

누워서 모빌보거나 딸랑이 들고 놀던게 전부였던 우리아이가 이제는 맞춤형 의자에(범보의자) 앉아서 노는 경지까지 올랐습니다.

 

 

앉아서 놀아볼까?

 

사실 한달 전에 범보의자를 사서 앉혀봤는데, 그때는 목가누는 것이 힘들어서 그런지 의자에 안자서는 영~균형을 못잡았는데, 어느새 이렇게 의젖하게 앉을 수 있을정도로 컸습니다. ㅎㅎ

 

 

 

 추천 감사합니다.

 

 

 

앉아서 놀아볼까?

 

이 의자를 얼마동안 쓸지 모르지만 앉아서 잘 놀기에 요즘은 어딜가나 이 의자를 가지고 다닙니다.

 

 

 

 

 

 

 

앉아서 놀아볼까?

 

처음에는 앉아서 균형잡는 것만으로도 힘들어하더니 이제 균형잡는 것을 쉽게하다보니 다른 것에 눈이 돌아가나봅니다. ㅎ

 

 

 

 

 

 

옛다, 장난감~~ㅎㅎㅎ

 

 

 

 

 

이 웃음때문에 부모님들이 아이들에게 장난감을 사주는가봅니다. ㅎㅎㅎ

 

 

 

 

 

의자에도 앉았겠다, 색깔공부좀 해볼까?

 

무릎에 앉혀놓고 그림책을 보여주려고 하였으나, 어찌어찌하다보니 그러지 못한난들이 많았습니다.

헌데, 이렇게 의자가 있으니 책보기도 좋고, 참 좋네요~

 

자~~이제 그림공부하자~~~~

 

 

 

 

 

그림책 5초 정도 보더니 얼굴을 돌려버립니다. ㅎㅎ

책이 싫은가봅니다.

 

녀석!! 엄마닮았구나~~

 

 

 

 

옆모습 참 예쁘네

 

녀석!! 아빠닮았구나~~

 

 

요즘 범보의자에 앉아있는 덕분에 엄마, 아빠 밥먹을때도 편하고, 어딜 다닐때도 들고 다니면서 앉혀 놓는데, 언제까지 이렇게 예쁘게 앉아있으련지, ㅋㄷ

암튼, 쓰는동안은 예쁘게 앉아있기를 바래봅니다. 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