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_엎드려서 고개 들기 도전!!

2014. 1. 10. 07:00♥형제♥

엎드려서 고개 들기 도전!!

 

태어난지 55일, 요즘 목에 힘이 늘고 있다는 걸 하루하루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엎드려서 고개 들기에 도전해봤습니다.

 

 

 

 

도전, 엎드려서 고개 들기!!!!!

 

주먹을 불끈 쥐고 성공의 의지를 보여주고 있는 우리 아이,ㅎㅎㅎㅎㅎ

 

 

 

 추천 감사합니다.

 

 

 

1단계, 엎드려 놓기,

 

항상 천장만 보고 눕다가, 바닥을 보고 눕자 어색함이 감돕니다.

 

 

 

 

 

 

2단계, 고개 들어보라고 요란떨기,

 

아이는 울음을 장전하고 있는데, 엄마와 아빠라는 사람은 고개좀 들어 보라며 이쪽~저쪽에서 소리지릅니다.

 

아빠가 미안,, ㅡ.ㅡ;;

 

 

 

 

 

 

 

3단계, 응원하기,

 

아이가 낑낑거리며 고개를 들려고 합니다.

아이의 아빠와 엄마는


"어~"

"어~~~"

"어~~~~~든다. 들어~~"

라면서 기뻐하고 있습니다.

.

.

.

.

아빠가 다시 미안!     ㅡ.ㅡ;;

 

 

 

아직 고개를 가누지 못해 고개를 들었다, 엎어졌다를 몇 번씩 반복하다가 결국 포기하고 우는 일에 집중을 합니다.

이때 아빠는 아이를 안고 말합니다.

 

"누가 그랬어~~누가~~?"

"누가 우리아이 힘들게 했어?"

 

ㅡ.ㅡ;;;

 

'니가 그랬잖아!!!!!' 라고 얼마나 말하고 싶을까요? ㅎㅎ

 

 

암튼, 아이의 새로운 행동을 보는 것이 기쁘고, 감동스럽고, 사랑스러울수 없습니다. ㅎㅎ

으로 아이와 함께할 날들이 기대되하며, 오늘을 마무리합니다. 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