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_간식으로 응치꼬시기~

2012. 9. 11. 08:13고슴도치(귀염둥이 응치)

 

 

 

 

 

 

 

 

 

 

 

 

간식으로 응치꼬시기~~

 

 

응치녀석 얼굴좀 보려고 토시 속에 숨어있는 응치를 밖으로 꺼냈뜨랬죠,

밖으로 꺼내자 녀석은 가시를 바짝 세우고서는 밤송이모드였습니다.

 

훗,,

하지만 오늘은 거부할수 없는 유혹을 할것이야~~

 

 

 

 

 

응치가 좋아하는 간식 밀웜을 준비했습니다.

밀웜은 징그러워서 조금씩 주고있는데,

오늘은 왕창 풀어버릴작정입니다.

 

훗훗~~

 

 

 꾸~~욱~~꾸~~욱~~

 

 

 

 

응치야~~살아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벌레다~~

마음껏 먹어라~~

후후후~

 

 

 

 

 

근데,,

왜 안먹는거니,,,

 

ㅡ,ㅡ;;

 

 

 

 

 

눈치를 보지말고 먹어랏~~!!

 

 

 

 

 

올치~ 잘먹는다..

 

 

 

 

 

근데 응치야 그게 맛있니??

솔직히 난 쫌 별로란다.

 

그래도 맛있게 먹어랏~!!

 

 

 

 

 

맛있게 먹고 다시 숨을 곳을 찾는 응치,,

좀 먹었으면 나랑 좀 놀아줄것이지,,

 

ㅡ,ㅡ;;

 

 

 

 

 

근데,,,

왜 작은구멍으로 들어가니, 반대쪽에 큰구멍도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송이모드가 별로이긴 하지만 빵터기게해줘서 즐거웠단다.ㅎㅎ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